'데뷔 5주년' 블랙핑크 지수, 꽃이 말을 하네? "'❤︎블링크' 보고싶고 사랑해"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8.09 05: 34

그룹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 멤버 지수가 데뷔 5주년 소감을 전했다. 
지난 8일 오후 블랙핑크 지수는 개인 SNS에 "우리 블링크❤︎ 시간이 흘러 어느새 5주년이 됐네요. 5년이라는 시간 동안 블랙핑크 옆을 든든하게 지켜줘서 고마워요"라며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블랙핑크 지수는 "우리 함께한 많은 추억들이 제가 그러하듯 블링크 안에서 큰 힘이 되길 바라며 언제나 하는 말이지만, 더욱더 진심으로 항상 고맙고 보고 싶고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우리 또 더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봐요. Love you blinks. Forever #20210808"이라고 덧붙이기도.

사진 속 블랙핑크 지수는 팬들이 선물한 수많은 대형 꽃다발 사이에서 손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지수는 힐링 가득한 미소와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지난 4일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를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개봉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블랙핑크 지수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