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아내와 차박 캠핑 중? 꿀 보이스로 들려주는 '넬' 커버영상 공개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9.01 18: 52

동방신기 출신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최강창민의 커버곡이 공개됐다.
1일인 오늘 동방신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Cover day 2021.09.01 18:00 PM (KST)"이라면서 "#MAXCHANGMIN #최강창민 @changmin88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최강창민이 가수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을 커버한 영상 속 모습으로. 동방신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이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에서 최강창민은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호소력짙은 목소리로 색다른 분위기의 곡을 소화해 또 한번 팬들의 달팽이관을 간지럽혔다. 
앞서 최강창민은 지난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바람이 분다' 등 다양한 곡을 솔로버전 커버로 공개하며 완벽하게 소화한 바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커버 영상들을 순차 공개하고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에 팬들은 "역시 꿀 목소리 최강창민", "오 아내분이랑 캠핑 떠난 줄 알았는데 뮤비였네", "나도 창민 오빠 차따고 떠나고 싶다, 노래까지 불러주면 금상첨화, 아내 분 부러워요"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한편, 최강창민은 지난 해 10월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조각상 외모에 평소 반듯한 인성으로 알려진 최강창민이 이전엔 요리금손 실력까지 뽐내면서 출구 없는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 잡은 바 있다. 
최강창민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라이브 쇼 ‘프리허그’를 맡아 특유의 재치와 진행능력을 발휘하며 활약 중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