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귀여운 킬포 무한 생성.."이상형에 가까운 멤버는?"('돌들의 침묵')[종합]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9.11 23: 12

 그룹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진실게임을 시작했다.
11일 오후 유튜브 채널 'MUPLY 뮤플리'에는 "내 이상형에 가까운 멤버는? 스테이씨의 진실게임 #돌들의침묵​ #STAYC #색안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스테이씨(STAYC) 윤은 "몰래 간직해 둔 멤버들 엽사가 있다"라는 질문에 "최신판 세은 언니 엽사 있습니다. 연락주세요"라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수민은 "완전 많아요 완전", 아이사도 "있죠. 그중에서도 수민이가 제일 많아요", 재이는 "있어요. 윤이", 세은은 "있습니다", 시은은 "없다"고 대답했다. 

다음 질문은 "로또에 당첨되면 멤버들에게 말한다?"였다. 스테이씨 윤은 "말한다", 수민은 "당연하죠", 아이사와 시은도 "말한다", 재이는 "나 로또 당첨됐다 메롱", 세은은 "안 한다"고 털어놨다. 
"내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멤버는?"이라는 물음에 윤은 멤버들을 둘러보다가 수민을 손꼽았고, 수민은 "없다", 아이사는 "본인 안 돼요? 나", 시은은 "세은", 재이와 세은은 "없어요"라고 이야기했다.
첫인상이 강렬했던 멤버 지목 토크도 이어졌다. 윤은 재이, 수민과 아이사는 시은, 시은은 수민, 재이는 윤, 세은은 아이사를 선택했다. 뿐만 아니라 스테이씨는 "멤버들에게 거짓말 한 적 있다!", "오늘 진실게임에 진실만 말했다"라는 말에 모두 "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를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유튜브 'MUPLY 뮤플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