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너의 세계로' 두 번째 MV 티저 공개…비주얼 파티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9.20 10: 53

그룹 우주소녀(WJSN)의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됐다.
우주소녀는 지난 19일 오후 6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너의 세계로' 뮤직비디오 티저 '블루밍(Blooming)'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청량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너의 세계로'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퍼포먼스가 일부가 공개돼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특히 우주소녀는 올 화이트 의상과 청순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드넓은 푸른 평원에서 일탈을 즐기는 우주소녀의 자유분방하고 밝은 표정은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비타민 같은 발랄한 매력과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한 우주소녀는 이번 신보로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앞서 우주소녀는 '비밀이야(Secret)', '너에게 닿기를(I Wish)', '이루리' 등 앨범마다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과 신선한 변신으로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했다.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9집 '언내추럴(UNNATURAL)'로 완벽하게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자리를 굳힌 우주소녀가 신곡 '너의 세계로'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주소녀의 유니버스 뮤직 신곡 '너의 세계로'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