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오늘(23일) 신곡 '너의 세계로' 발매..청량 음색+러블리 매력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9.23 09: 34

 그룹 우주소녀(WJSN)의 유니버스 뮤직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우주소녀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손잡고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너의 세계로'를 발매한다. 
'너의 세계로'는 중독성 있는 신스 사운드와 곡의 중심을 이루는 리듬 기타의 조화가 인상적인 신스 팝 장르의 곡으로, 다채로운 멜로디 라인과 생동감 넘치는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자신을 꽃에 빗대어 사랑하는 이의 세상을 아름다운 것들로 가득 채워주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가사는 우주소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한다. 
'너의 세계로' 뮤직비디오도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에는 셀럽으로 변신한 우주소녀의 행복을 향한 사랑스러운 일탈기가 담겨 있다. 
우주소녀가 '너의 세계로'를 통해 선사할 청량감 넘치는 보컬과 러블리한 매력은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주소녀는 '비밀이야(Secret)', '너에게 닿기를(I Wish)', '이루리' 등 다채로운 콘셉트의 곡을 완벽히 소화하며 가요계 대표 '콘셉트 장인'으로 불린다. 
우주소녀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9집 타이틀곡 '언내추럴(UNNATURAL)'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우주소녀의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또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한계 없는 상승세를 펼치며 전무후무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자리잡았다. /mk3244@osen.co.kr
[사진] 엔씨소프트, 클렙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