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10월 5일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신곡 무대 첫 공개[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09.28 09: 16

'메타버스 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첫 미니앨범 ‘Savage’(새비지)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에스파는 오는 10월 5일 오후 8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SYNK DIVE: aespa Savage SHOWCASE’(싱크 다이브: 에스파 Savage 쇼케이스)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이날 방송에서 에스파는 컴백 소감부터, 앨범 소개, 언박싱 등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타이틀 곡 ‘Savage’의 퍼포먼스 스테이지 역시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 공개, 독보적인 무대로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에스파는 앞서 각종 SNS 계정을 통해 현실 세계 멤버들과 아바타 ‘ae’(아이)의 의식이 동기화된 상태를 표현한 ‘SYNK DIVE’(싱크 다이브)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금일(28일) 0시에는 새 앨범 콘셉트에 맞게 변신한 에스파 단체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오픈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에스파 첫 미니앨범 ‘Savage’는 10월 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