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이티널 선샤인' MV 티저 공개..반짝이는 비주얼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10.03 15: 01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눈부신 가을 햇살보다 더욱 반짝이는 비주얼을 뽐냈다.
3일 0시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ATEEZ ‘Eternal Sunshine’ Special Teaser Clip’’ 문구와 함께 짧은 영상이 올라왔다. 앞서 깜짝 예고한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뮤직비디오 오픈에 앞서 스페셜 티저 클립 영상을 선공개한 것.
공개된 영상은 '이터널 선샤인'의 밝은 멜로디가 흘러나오며 초록이 감도는 공간을 걷는 홍중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마네킨처럼 정지된 모습이던 나머지 멤버들도 차례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가운데 무결점 피부를 뽐내는가 하면, 흩날리는 꽃잎 사이로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에이티즈는 지난 2일 개최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1 THE FACT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이터널 선샤인’ 무대도 선보여 기대감을 높이기도.
에이티즈의 청량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터널 선샤인’ 뮤직비디오는 오는 4일 0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