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신보 'SEAT-BELT' 콘셉트 공개 완료

입력 2021-10-04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리처스, 신보 'SEAT-BELT' 콘셉트 공개 완료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7인 7색 펑키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SEAT-BELT(싯-벨트)'의 'TAKE(테이크)' 버전 포트레이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블리처스는 붉고 푸른 조명 아래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멤버들은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은 채 힙하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블리처스는 'MISS(미스)' 버전 포트레이트 비디오를 통해 가을의 청량함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로 부드럽고 차분한 매력을 선사한 바 있다. 이 가운데 'TAKE' 버전에서는 한층 도발적이고 과감한 무드를 담아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MISS'와 'TAKE' 두 버전의 콘셉트 포트레이트 비디오가 모두 공개되며 신보 'SEAT-BELT'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으로 가요계에 체크인을 마친 블리처스가 'SEAT-BELT'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SEAT-BELT'는 블리처스가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타이틀곡 '실수 좀 할게'는 실수를 두려워하고 망설이는 자신과 다른 이들에게 '실수 좀 하면 어때? 누구나 하는 건데!'라는 용기를 담은 노래다.

한편, 블리처스의 두 번째 EP 'SEAT-BELT'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