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X 웨이브(wavve) '더보이즈 타임아웃'
/사진=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X 웨이브(wavve) '더보이즈 타임아웃'
더보이즈 완전체가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뜬다.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13일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X 웨이브(wavve) 채널을 통해 힐링 리얼리티 '더보이즈 타임아웃'을 전격 공개한다. 데뷔 이래 쉴 틈 없이 달려온 멤버 11명이 완전체로 여행을 떠나는 꿈같은 순간을 담은 이번 리얼리티 방송은 그 어느 때보다 진솔한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 타임아웃'은 데뷔 만 4년 차, 가창력은 물론 무대를 압도하는 퍼포먼스로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대세 아티스트 더보이즈가 무대를 벗어나 달콤한 여유를 만끽하는 유쾌한 일탈을 그린다.

멤버들은 캠핑, 서핑 등 힐링을 위한 더보이즈만의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채워 나가며 11명이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서로에게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으며 한층 더 가까워지는 돈독한 모습은 물론 펼쳐진 드넓은 강, 울창한 나무 등 자연에 둘러싸여 보는 사람마저 힐링 되는 촬영 현장 경치 역시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작용할 예정이다.

'더보이즈 타임아웃'은 오는 14일 첫 화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 라이프타임 채널과 오전 11시 웨이브 체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