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 밀착 리얼리티 'TO.1DAY' 론칭..10人 10色 일상 오픈→15일 첫 에피소드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10.12 13: 47

그룹 TO1(티오원)이 리얼리티 ‘TO.1DAY’로 꿈 같은 자유시간을 보낸다.
12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그룹 TO1(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이 오는 15일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 ‘TO.1DAY’ 첫 화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TO.1DAY’는 자유의 몸이 된 멤버들의 24시간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로 오는 15일부터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TO.1DAY’에서 그려지는 그 날 하루는 멤버들 개개인이 작성한 생활계획표에 따라 흘러가게 된다.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TO1 멤버들은 저마다 꿈꿨던 하루를 보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날 M2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TO.1DAY’ 포스터에는 저마다의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링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드러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청춘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포스터 하나만으로 ‘TO.1DAY’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M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 또한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시작부터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시간마다 잘게 쪼개진 생활계획표에는 취침 시간 전후로 모양부터 크기까지 제각각인 물음표와 다채로운 아이콘 이미지로 채워져 있다. 영상 말미에는 ‘10월 15일 COMING SOON’이란 멘트가 떠오르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TO.1DAY’는 TO1의 무대 밖 오프 일상을 가감 없이 담아낸 리얼리티 콘텐츠인 만큼 팬들이 원하는 진짜 TO1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과연 TO1은 ‘생활계획표는 반드시 지킬 것’이란 단 하나의 조건을 지키고 계획한 대로 완벽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TO1은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컴백에 앞서 공개되는 ‘TO.1DAY’는 오는 15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M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웨이크원 제공 및 ‘TO.1DAY’ 티저 영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