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엔하이픈, 데뷔 첫 팬미팅 성료…전 세계 엔진 만났다

엔하이픈 / 사진=빌리프랩 제공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전 세계 팬덤 엔진(ENGENE)과 함께한 데뷔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엔하이픈은 지난 6일과 7일 첫 번째 팬미팅 ‘2021 엔하이픈 팬미팅 엔 콘서트(ENHYPEN FANMEETING EN-CONNECT)’를 진행했다.

전 세계 팬들의 열망과 기대에 부응해 데뷔 2개월 만에 팬들과 ‘초고속 만남의 장’을 마련한 엔하이픈은 다양한 이벤트로 약 3시간에 걸친 무대를 꾸미며 전 세계 엔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일곱 멤버는 볼 트래핑, 레몬 먹고 자신 있는 표정 짓기, ‘무쓸신잡’ 퀴즈, 절대 일상 음감, 인형장갑 끼고 송판 깨기, 제자리 회전 후 랜덤 댄스 등 ‘엔챌린지(EN-CHALLENGE)’ 코너를 통해 다양한 개인기와 불타는 승부욕을 선보였다. 또 엔진이 사랑한 엔하이픈의 순간들을 공개하는 ‘엔코드(EN-CODE)’ 코너에는 사전 참여 포스트만 약 5천 개에 달해 엔하이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엔하이픈은 데뷔 앨범 ‘보더 : 데이 원(BORDER : DAY ONE)’의 타이틀곡 ‘기븐-테이큰(Given-Taken)’과 수록곡 ‘렛 미 인(Let Me In) (20 CUBE)’, ‘텐 먼스(10 Months)’, ‘플릭커(Flicker)’는 물론 ‘아이랜드(I-LAND)’에서 공개했던 ‘챔버(Chamber) 5 (Dream of Dreams)’ 무대와 방탄소년단의 ‘상남자’ 커버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 데뷔 이후 처음 공개하는 유닛 무대로 열기를 고조시켰다. 정원, 제이크, 성훈, 선우는 방탄소년단의 ‘좋아요’ 커버 무대를, 희승과 제이, 니키는 엑소(EXO)의 ‘러브 미 라이트(LOVE ME RIGHT)’ 커버 무대를 화려한 퍼포먼스로 완성도 있게 꾸몄다.

엔하이픈과 엔진은 서로를 위한 깜짝 선물을 공개하며 감동의 깊이를 더했다. 팬미팅 첫째 날(6일)에 엔하이픈은 엔진을 위해 미리 준비해 온 손편지를 낭독했고, 둘째 날에는 전 세계 엔진이 보내 준 응원봉 사진과 메시지로 제작된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서로가 연결되는 뜻깊은 시간을 마무리했다.

엔하이픈은 “첫 번째 팬미팅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엔진분들의 응원이 전부 마음에 와닿아 무대 위의 엔하이픈이라는 존재에 대해 다시 한번 되새기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많으면 좋겠다. 시간을 거듭할수록 더 성장하도록 노력해 엔하이픈분들께 더 큰 즐거움을 드리겠다”라고 팬미팅을 치른 감격스러운 소감과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엔하이픈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