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화보 “춤추는 것, 숨 쉬듯 당연”

입력 2021-02-22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엑소 카이 화보 “춤추는 것, 숨 쉬듯 당연”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가 남성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의 2021년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카이는 솔로 데뷔 준비 과정에 대해 말했다. 카이는 “팬들에게 익숙할 제 목소리를 어떻게 하면 보다 새롭게 전달할 수 있을지, 그리고 처음으로 제 목소리만 온전히 듣는 대중들에게 어떻게 하면 낯설지 않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며 “지금은 많은 분들이 제 목소리를 알아주고, 좋게 들어주는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최근 <나 혼자 산다> 등 예능에서의 활약에 대해서는 “솔직히 제가 웃긴 편인지는 모르겠지만, 웃기다고 좋아해주시는 게 재미있다”라며 “오프라인 활동이 적어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것들이 줄어들었는데, 예능을 통해 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춤을 춘 지 올해로 20년이 됐다는 카이는 “이제 춤은 숨쉬듯이 당연한 것이 됐다”며 “숨 쉬는게 지겹다고 안 쉬진 않는다. 나에겐 춤이 그런 의미”라고 말했다.

한편 카이가 커버를 장식한 <에스콰이어> 3월호는 2월 22일부터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에스콰이어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