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킹덤 : 레전더리 워' 첫 대면식 최종 순위에 탄식→1차 경연 본격 시작

‘킹덤 : 레전더리 워’ / 사진=Mnet 제공




‘킹덤 : 레전더리 워’ 첫 대면식의 우승 팀은 누구일까.

오는 8일 방송되는 Mnet 예능 프로그램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는 비투비,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여섯 팀의 첫 대면식 최종 순위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새 경연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각 팀이 자신들의 음악 방송 1위곡을 주제로 100초 퍼포먼스를 공개, 긴장감 가득한 첫 대면식을 치렀다. 이날 함께 진행된 글로벌 평가에 총 333만 표라는 어마어마한 투표수가 모였으며 5위 에이티즈, 4위 SF9, 3위 비투비의 순위까지 발표됐다.

이에 베네핏 1,000점을 가져갈 영광의 1위를 비롯해 2위, 6위의 자리가 비어있는 가운데, 아직 호명되지 않은 그룹은 아이콘,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세 팀으로 그 결과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MC 동방신기가 가장 먼저 6위를 발표한 순간에는 모든 출연진들의 눈이 휘둥그레지며 여기저기서 “이게 이렇게 돼?”, “완전 예상외다” 등의 탄식이 터져 나왔다고. 비투비 이민혁 역시 “믿기지가 않는다”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고 해 과연 이들 눈앞에 어떤 예상을 빗나가는 결과가 펼쳐진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최종 ‘킹’을 향한 여정은 이제야 막 발을 뗀 이들은 누구도 안심할 수 없는 새로운 미션을 시작한다. 바로 세계를 향한 퍼포먼스를 선보여야 하는 ‘투 더 월드(To the world)’라는 주제로 1차 경연이 열리는 것. 서로에 대한 탐색전을 끝낸 후 본격적으로 열린 왕좌 쟁탈전에서 여섯 팀은 과연 어떤 노래와 무대를 들고 나왔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킹덤 : 레전더리 워’는 1회 만에 4월 1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부문에서 1위(이하 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를 차지했고 출연진들 역시 출연자 화제성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드 장악, 첫 대면식 퍼포먼스 풀 버전 영상 공개 이틀 만에 합산 천만뷰 돌파라는 기록에 이어 또 한 번 ‘킹덤’의 파급력을 입증하고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킹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