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졌어" 레드벨벳 조이, 수줍은 설렘 '쥬뗌므'..리메이크 명반 예고(종합)[퇴근길 신곡]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5.26 18: 03

그룹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멤버 조이가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로 변신했다.
레드벨벳 조이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 선공개곡 'Je T'aime'(쥬뗌므) 음원과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신곡 '쥬뗌므'는 가수 Hey가 발표한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트랙으로 레드벨벳 조이는 원곡의 산뜻하고 재지한 바이브를 화려하고 클래식한 편곡으로 재해석했다. 춤추듯 펼쳐지는 피아노 연주와 유려한 스트링 선율, 레드벨벳 조이의 달콤한 보이스가 완벽 조화를 이루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특히 레드벨벳 조이는 "널 사랑하나 봐 사랑에 빠졌어 / 이 기분 좋은 느낌이 변함없길 바래 / 널 사랑하나 봐 자꾸 보고 싶어 / 매일 Morning coffee를 너와 들고 싶어", "널 사랑하나 봐 꿈은 아니겠지 / 비를 타고 찾아온 수줍은 내 사랑 / 널 사랑하나 봐 너무나 행복해 / 언제나 투명하게 나만 사랑해 줘"라는 가사로 기존의 상큼한 매력에 싱그러움까지 더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한 조이는 "언제나 힘겨울 때 내게 올 그런 사람 / 애써 얘기하지 않아도 아는 사람 / 가끔씩 화를 내고 때론 내가 토라져도 / 오랜 친구처럼 살며시 나를 꼭 안아줘 / 조금씩 다가와 나를 보여줄게 / 은은한 향기처럼 나의 곁에 머물러줘" 등의 가사를 통해 듣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한편 레드벨벳 조이는 오는 31일, 1990~2000년대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을 본인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을 발매한다.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솔로 앨범인 것.
해당 신보에는 박혜경의 '안녕'을 리메이크한 타이틀곡 '안녕 (Hello)'을 비롯해 토이의 '그럴때마다', 애즈원의 'Day By Day', 폴킴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성시경의 '좋을텐데', 권진원의 'Happy Birthday To You' 등이 수록됐다. 
레드벨벳 조이의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은 6월 3일에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레드벨벳 조이 'Je T'aime'(쥬뗌므) 라이브 클립,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