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두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6월 9일 컴백

입력 2021-05-29 10: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위아이, 두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6월 9일 컴백

그룹 위아이(WEi)가 시크하고 강렬한 아우라를 선사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3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멤버별 총 2장씩 공개된 이번 콘셉트 포토는 기존에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 때와는 상반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위아이는 다크한 배경에 순백의 의상을 매치하며 반전 효과를 줬다.

먼저 장대현은 강렬한 블루 헤어에 걸맞은 블루톤의 입체 별 모형을 들고 있어 한층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했다. 펀칭 니트로 계절감을 살린 김동한은 커다란 모래시계를 손에 쥔 채로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유용하는 보랏빛 꽃과 조화를 이루며 나른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김요한은 흰색 슈트와 흰색 꽃을 매치해 배경과 대비되는 강렬한 느낌을 내뿜었다. 여기에 볼드한 귀걸이로 심플하면서도 굵직한 임팩트를 줬다. 강석화는 마른 나뭇가지 모형으로 얼굴에 그림자 효과를 내 더욱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준서는 민소매 의상으로 단단한 팔뚝을 드러내 성숙한 남성미를 선보였다.

‘IDENTITY : Action’는 위아이의 ‘IDENTITY’ 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지난해 2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발매하고 ‘완성형 아이돌’로 호평을 받은 위아이는 4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을 확정하며 한층 더 다채로워진 위아이표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은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