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위아이, 타이틀곡은 'BYE BYE BYE'..화려한 작곡 군단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06.02 07: 59

그룹 위아이(WEi)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영롱한 글리터와 반짝이는 크리스탈 잔이 조화롭게 연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간결한 폰트로 총 5개의 트랙이 적혀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를 비롯해 ‘White Light (화이트 라이트)’ ‘Waitin’(웨이팅’)’ ‘OCEAN (오션)’ ‘16번째 별’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BYE BYE BYE’는 시원한 느낌의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청춘의 용기와 패기를 노래한 곡이다. 특히 멤버 장대현, 유용하, 김요한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곡의 의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MosPick(모스픽), STAINBOYS(스테인보이즈), Jomalxne(조말론), Saimon(사이먼) 등 히트메이커들이 작곡에 이름을 올려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초호화 작곡 군단과 위아이가 만들어낼 음악적 시너지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IDENTITY : Action’는 위아이의 ‘IDENTITY’ 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지난 2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발매하고 ‘완성형 아이돌’로 호평을 받은 위아이는 4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을 확정하며 한층 더 다채로운 위아이표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
위아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은 오는 9일 오후 6시에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