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퍼스트' 컴백 첫 주 만에 1위→MV 5천만뷰 돌파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06.02 14: 09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퍼스트(FIRST)’ 뮤직비디오가 5000만뷰 고지를 점령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세 번째 싱글 '라스트 멜로디(LAST MELODY)'의 타이틀곡 '퍼스트' 뮤직비디오는 2일 오전 5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달 25일 신보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에버글로우의 '퍼스트' 뮤직비디오는 8일 만에 5000만뷰를 넘어서는가 하면, 31일 기준 유튜브 월드와이드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또 지난 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에서 컴백 첫 주 만에 1위를 차지하며 '신흥 K팝 아이콘'으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에버글로우가 창조해내는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 담은 '퍼스트'는 강렬한 색의 대비와 화려한 이펙트 및 판타지적 요소를 가미한 역대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두 번째 싱글 '허쉬(HUSH)' 타이틀곡 '아디오스(Adios)'와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타이틀곡 '던던(DUN DUN)'이 각각 1억 4000만뷰, 2억 1000만뷰를 돌파한 가운데, 꾸준히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퍼스트'도 1억뷰 대열에 합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 아래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에버글로우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seon@osen.co.kr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