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티저, 마스터 라인업부터 청담 포토 스팟으로 눈길

‘걸스플래닛999’ 티저, 마스터 라인업부터 청담 포토 스팟으로 눈길

한중일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Girls Planet 999, 이하 걸스플래닛999)’의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티저 속 화려한 볼거리와 스토리라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8월 첫 방송되는 걸스플래닛999는 K-POP 아티스트인 선미와 티파니 영, 배우 여진구 등 화려한 마스터 군단이 총출동, 한중일 아이돌 연습생들의 걸그룹 데뷔 도전을 담아낼 예정이다.

첫 방송에 앞서 Mnet K-POP 유튜브와 걸스플래닛999의 SNS 채널 및 웹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됐는데, 선미와 티파니 영, 배우 여진구의 케미스트리가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영상 속 선미와 티파니 영이 서로 대화하는 도중 애프터 눈 티 세트를 들고 나타난 여진구를 알아보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선미와 티파니 영은 과거 제작발표회를 통해 “K-POP 아티스트로 참가자들을 가까이서 도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참가자들에게 햇빛처럼 따뜻한 존재가 되어주고 싶다”고 전한 바 있다.

걸스플래닛999의 전문가 마스터 라인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댄스 마스터로는 보아, 동방신기, 태민, 카이 등 최정상 K-POP 스타들의 안무를 담당해 온 스타 안무가 백구영과 선미, 태연, 아이즈원 등의 안무를 담당, 직캠 영상 조회수가 180만을 넘어설 만큼 걸그룹 안무 창작의 대가로 꼽히는 장주희가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의 배경이 된 핫플레이스도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샹들리에와 감각적인 아트피스가 배치된 촬영 장소는 청담동 미미미 가든으로 알려졌다. 미미미 가든은 지하 2층부터 1층까지 카페, 프라이빗 공간,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퀴진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층에는 룸과 루프탑 스위밍풀 등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미미미 펜트하우스’가 위치한다.

미미미 가든 관계자는 “미미미 가든은 이탈리아 최상급 원두와 시그니처 칵테일,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퀴진, 베이커리 등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맛집의 평가 기준이 되는 블루리본 서베이에 등록될 만큼 인정받았다”며 “최근에는 지하 1층, 2층의 샹들리에 앞이 청담 필수 포토 스팟으로 자리 잡으면서 트렌드세터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걸스플래닛 999'는 각기 다른 문화권에서 온 소녀들이 걸스플래닛 안에서 케이팝으로 연결되고 화합하는 과정을 통해 최고의 케이팝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여정을 그린다. 오는 8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Today`s HOT
인도 스리 파르타샤 전차 축제 미국 캘리포니아대에서 이·팔 맞불 시위 틸라피아로 육수 만드는 브라질 주민들 아르메니아 국경 획정 반대 시위
파리 뇌 연구소 앞 동물실험 반대 시위 이란 유명 래퍼 사형선고 반대 시위
뉴올리언스 재즈 페스티벌 개막 올림픽 성화 범선 타고 프랑스로 출발
친팔레스타인 시위 하는 에모리대 학생들 러시아 전승기념일 리허설 행진 연방대법원 앞 트럼프 비난 시위 보랏빛 꽃향기~ 일본 등나무 축제
경향신문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경향신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퀴즈
    풀기
  • 뉴스플리
  • 기사
    응원하기
  • 인스피아
    전문읽기
  • 회원
    혜택